【목 차】 | |||
---|---|---|---|
본 기관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시설 안전 및 관리, 화재 예방
구분 | 설치장소 | 설치대수 | 촬영범위 | 비고 |
---|---|---|---|---|
실외 | 희망관 3층 외벽 | 3대 | 청사 주차장 및 희망관 전면 및 후면 | |
본관 외벽 | 5대 | 청사 외부, 주차장 및 청사 주변 | ||
청사 출입구 | 2대 | 청사 출입구 | ||
실내 | 희망관 1층 | 1대 | 희망관 1층 출입구 및 복도 | |
본관 1층 | 1대 | 본관 1층 출입구 | ||
계 | 12대 |
① 귀하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 직위/직급 | 소속부서 | 연락처 | 팩스 |
---|---|---|---|---|
관리책임자 | 행정지원과장 | 행정지원과 | 061-350-6603 | 061-352-1605 |
접근권한자 | 행정팀장 | 행정지원과 | 061-350-6650 | |
주무관 | 행정지원과 | 061-350-6655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본관 3층 서버실 |
- 처리방법: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본기관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이 없습니다.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장소 : 영광교육지원청 본관 3층 서버실
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설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5년 03월 16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2025년 04월 28일 / 시행일자 : 2025년 0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