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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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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담당 공무원의 행정착오로 두 번 이상 방문하셨을 경우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해 드리겠으며,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보상(문화상품권 등)을 해드리겠습니다.

전화응대 시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연락을 주시면 사실 확인 후 해당 공무원에게 전화예절교육을 실시하여 개선하겠습니다.

민원이 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예정일을 담당자가 민원인에게 알려드리고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신고접수 또는 사실 확인일로부터 1일 이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을 지키지 못했을 경우

지키지 못한 사유를 구두, 우편, 전화(문자메시지), e-mail을 통하여 통지하여 드리겠으 며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보상(문화상품권등)을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경우 전화·우편·FAX·인터넷 등을 통하여 좋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편 : 57051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중앙로 204 /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행정서비스헌장 담당자
  • 전화 : 061)350-6656 /FAX : 061)352-1605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yged.jne.go.kr(참여민원→교육신문고)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표 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공무원은 고객에게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므로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민원행정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 제공해 주시는 의견 등은 우리 영광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니 잘못된 점이 있으시면 그 즉시 알려주십시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성명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친절하고 모범적인 공무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우리 교육지원청과 도교육청, 초·중·고등학교는 긴밀한 협조 체제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우리 청을 이용하기 불편하신 경우 가까운 교육행정기관을 찾아 문의하시면 정성을 다해 도와드릴 것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10/29 14:2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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