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 홈 > 참여민원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경우 전화·우편·FAX 등을 통하여 좋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편: [57051]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중앙로 204
  •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민원담당자
  • 전화 : 061)350-6653, 팩스 : 061)352-1605

서비스별 접수·처리 창구

서비스 분야별 담당 부서
구분 팀별 주요 업무 전화번호 FAX
교수학습지원팀 장학업무(컨설팅)
교육과정, 학교평가, 학력관리
유아교육·독서교육·영어교육·다문화교육
연구학교 운영
350-6610~4 352-1605
교원능력개발팀 교원능력개발평가
창의적체험활동 및 체험학습
방과후학교·수업선도교사 운영
교원인사, 영어교육, 내고장 학교 보내기
350-6620~4
인재육성지원팀 과학․영재․특수교육
교육정보, 정보공시제, 정보화교육 지원
350-6630~2
체육청소년지원팀 학생생활지도
체육, 평생교육, 학생의집 운영
학교 보건급식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350-6640~4
행정지원팀 지방공무원인사
청렴 및 부패방지
민원, 연금 업무
350-6650~8
재정지원팀 계약, 지출, 급여
물품, 재산, 결산 업무
350-6660~5
교육협력팀 예산, 학교회계
학교운영위원회, 학교발전기금
통계, 학교통폐합, 학원, 교습소 업무
350-6670~3
시설팀 시설공사 감독 및 검사
시설공사 설계도서 작성
각종 시설계획 수립 및 조정
350-6680~3
방문자 통계